티스토리 뷰

내년 1월 4일 첫방영하는 커피프렌즈에 양세종님이 나온다고 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tvn에서 준비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하면서 나온 수익금을 전액을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유연석, 손호준, 최지우 이렇게 총 4명이 출연 예정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양세종님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양세종 나이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양세종 생일은 1992년 12월 23일 생으로 현재 27살이며 양세종 키는 182cm로 훤칠합니다. 몸무게는 69kg으로 호리호리한 몸매입니다. 저도 양세종 키만큼 컸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커피프렌즈에 나오는 분들은 다들 키가 크시네요




내년이면 양세종 나이가 28! 아직도 한창 나이! 부럽습니다. 키보다 나이가 더 부럽네요. 양세종님은 외동아들로 학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휴학중이며 데뷔는 2016년 SBS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로 했습니다. 저도 이때 처음 보았는데 신인이라고 보기에는 너무나 연기를 잘해서 좋아 했던것 같습니다.


2018년 제 54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받을 정도로 연기는 잘했던 것 같아요. 




낭만닥터 이후 사임당 빛의 일기, 듀얼,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바쁘게 활동을 하셨더라고요. 낭만닥터 이후 제가 바빠게 지내다 보니 하나도 못봤네요. 양세종 본명이 저는 도인범인줄....알았었지요. 지금에서야 양세종 본명을 알게 되었지만요 ㅎㅎ



양세종 생일날인 12월 23일에 국내에서 첫 팬미팅을 가졌다고 합니다. 생일이다 보니 팬들이 선물도 많이 가져 오셨고 해외팬들도 오신걸로 알고있어요.





인기가 많아 지다 보니 양세종 성형전 이라는 이름으로 사진들이 커뮤니티에 올라온걸 보았는데 제가봐서는 어릴때 모습이나 지금 현재의 모습이나 같은것 같은데 너무나 잘생겨서 나온 루머가 아닌가 합니다. 특히나 날렵한 콧날과 턱선이 남자가 봐도 너무나 멋지더라고요.




양세종 성형전 사진들은 모두 어릴때 사진일뿐 성인이 된 이후에 비교 사진은 하나도 없기에 믿을게 못되는것 같아요. 앞으로 커피프렌즈에서 멋진 모습을 또 기대하면서 앞에 못본 드라마부터 저는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양세종 나이, 키, 본명, 생일 등 배우 양세종님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기다리며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