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리그 한달무료

꿀팁 넷플릭스 한달무료 무제한 이용방법?

요즘 핫한 서비스가 바로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자체 드라마, 미드 등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유료결제 해도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넷플릭스 서비스가 인기가 많은데 한달무료로 볼 수 있게 서비스 해주는 대단한 회사라 생각됩니다. 그런 넷플릭스를 한달무료가 아닌 무제한으로 이용할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언제 막힐지 모름)

 

 

 

 

넷플릭스 가입은 어렵지 않고 많은 분들이 이미 올려놓은 정보들이 많으니 여기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대부분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나 약간은 꼼수는 친구 3.4명 모아서 한달씩 돌아 가면서 무료이용하고 동시 접속이 가능한 프리미엄 결제 후 친구들끼리 더치페이를 하면 혼자서 이용하는것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방법으로 4명이 모인다면 1명당 3625원 내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만약 친구들을 모으지 못하고 혼자서 이용해야 하는데 그것도 무료로 이용하고 싶다면 따라해보세요!

 

 

 

 

 

넷플릭스 한달무료 무제한 이용

넷플릭스 이용 꿀팁 첫번째!

우선 넷플릭스 한달무료 시청 가입을 해주세요. 그리고 대부분 한달 되기 3일전에 오는 이메일에 맞게 해지 신청을 하지만 그날 바빠서 못하거나 잊어 버리거나 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가입하고 나서 2.3일 지나서 미리 해지 신청을 하시면 한달간 무료로 이용조건은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이렇게 해두면 절대 잊지 않고 결제도 안되고 딱 한달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겠지요? 저처럼 잘 잊어 버리는 분이라면 꼭 이렇게 해두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무제한 이용

처음에 저도 친구들 3명을 모아서 프리미엄 결제 하고 이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빠지겠다는 친구도 생기고 다른 친구에게 공유하고 문제가 좀 생기더라고요. 그렇다고 혼자서 사용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이 되고요.

 

 

 

 

넷플릭스 이용 꿀팁 두번째!

 

넷플릭스 가입시 필요한건 문자인증, 이메일주소, 신용카드 이렇게 3가지가 필요합니다. 한달무료 이용 후 해지 하실때 내정보에서 전화번호를 삭제를 하시고 다른 이메일, 다른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다시 넷플릭스 한달무료 신청을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꼼수 이기에 언제 막힐지 사실 알 수 없습니다. 가능 할동안 이용하시고 주변에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보 공유를 해주세요!

 

만약 전화번호 인증이 중복으로 잘 안될 경우 비밀 덧글로 남겨 주시면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제 방법

마지막 세번째 꿀팁! 

위에 보시면 해지 후 10개월 이내에 다시 멤버십을 시작하면 회원님의 프로필, 취향정보, 계정정보가 그대로 유지가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말은 즉 10개월이 지나면 개인정보가 삭제가 됩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 후 10개월이 지난 뒤 다시 한달무료 신청을 하시고 그동안 밀렸던 드라마, 미드 등을 몰아서 정주행을 하는것입니다.

 

 

 

 

주말에 몰아서 넷플릭스 보면 정말 힐링이 아닐까 합니다. 한주 한주 기다리면서 드라마 보는건 정말 싫거던요! 몰아서 1회부터 끝까지 다 봐야 재미가 있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