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5가지 방법!

우리야 가즈아 2018. 12. 24. 11:32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5가지 방법!

아주 가끔이지만 일상생활 중에서 순간접착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재주가 좋은분은 깔끔하게 잘 하지만 일반인들은 하다가 보면 손이나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피부에 닿을 경우 빨리 지우지 않으면 안됩니다.


오늘은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5가지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릴까 합니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당장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즉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바세린이나 핸드크림: 집에 쉽게 구할 수 있는 바세린이나 핸드크림으로 순간접착제가 묻은 부위에 살살 문질러 줍니다. 피부가 예민한분들은 이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어느정도 접착제가 지워졌다 싶으면 따뜻한 물에 씻어 주시면 됩니다.


2. 마가린 또는 올리브 오일: 집에 없는 경우도 있지만 혹시나 있다면 순간접착제가 묻은 부위에 역시나 살살 문질러 줍니다. 접착제가 떨어질때까지 조금씩 반복해서 문질러 주세요. 기름기 성분이 접착제의 성분을 약화 시켜 주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3. 따뜻한 비눗물: 이미 순간접착제가 말라서 굳어 버린 상태라면 너무 뜨겁지 않은 정도의 물에 비누를 풀어 주신뒤에 1분정도 담궈주세요. 살살 문질러 주시면 좀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 식용유: 기름 성분이 순간접착제의 접착력을 약화 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적당량을 이용해서 살살 문질러 주세요.

5. 아세톤: 메니큐어를 지우는 아세톤으로 순간접착제가 묻은 부위에 적당량 덜어서 문질러 주세요. 이때 면봉은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면봉에 있는 시아노아크릴레이트와 반응해서 화학반응을 일이킬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5가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1번부터 순서대로 추천해드리는 방법입니다. 빨리 하면 할수록 효과는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