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어린이집 호봉표 인상 내용 포함 (첨부파일 有)

제 주변에도 많은 어린이집 선생님으로 일을 하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얼마나 일이 힘들고 일하는것에 비해서 월급이 작다는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 같이 몇몇 극성 어머님들 있어서 일하기 더 힘들다는것도요. 물론 반대로 어린이집 선생님의 사건 사고도 있었습니다.




작년부터해서 최저임금이 급격하고 인상되고 있습니다. 각 회사나 관공서에도 이에 따라서 급여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2019년 어린이집 호봉표를 보면 작년과 올해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작년 호봉표도 같이 준비를 했으니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2019년 어린이집 호봉표

올해 2019년 어린이집 호봉표를 먼저 준비를 했습니다. 보육교사 1호봉의 월지급액은 1,856,000원이며 작년 2018년 1,702,800원으로 1,532,200원이 인상이 되었습니다. 각 호봉별로 인상금액이 조금씩 다르므로 비교 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9 어린이집 호봉표 인상 확인

큰 이미지로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스마트폰으로 볼때 보기 힘들것 같아서 반으로 잘랐습니다. 위 2019년 어린이집 호봉표는 아이사랑 홈페이지에 가시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사랑 홈페이지

인터넷에서 아이사랑 홈페이지를 검색을 하셔도 되고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이동 후 상단 메뉴에서 어린이집에 마우스를 올려 보시면 아래로 메뉴를 더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육교직원 메뉴를 클릭 해 주세요


아이사랑 홈페이지 - http://www.childcare.go.kr/








2019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인건비 지급기준

왼쪽 메뉴에서 내급여알아보기를 클릭 해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모의계산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호봉 및 관련 정보를 입력 하시면 월 급여를 알 수 있습니다. 업체마다 지급 기준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어린이집 호봉표

위 표는 2018년 어린이집 호봉표입니다. 올해 2019년 어린이집 호봉표와 비교를 해보시면 대략 얼마 인상이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문서는 올해 호봉표를 아이사랑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서 추가 해둔 파일입니다. 필요하신분은 다운 후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